본문 바로가기

정보

현대 GPC 교육 포털 (글로벌 상생 협력센터) 사이트 (PPAP, ISIR, FMEA 무료 교육)

목차

    현대자동차는 1, 2차 협력사 상생을 위해 현대 GPC (글로벌 상생 협력센터)를 구축하였습니다. PPAP, ISIR, FMEA 등 글로벌 품질, 신기술 관련 무료 교육을 제공합니다. 무료 교육 신청은 GPC 교육 포털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현대-GPC-교육 포털 사이트
    현대-GPC-교육 포털 사이트

    현대 GPC (글로벌 상생 협력센터) 개요

    • 위치 : 경남 경주시 양남면 수렴리 산 21번지 일원
    • 규모 : 지하 1층/지상 4층
    • 시설 : 대강당 1실, 포럼관 2실, 강의실 19실, 숙소 및 식당 (300여 명 사용 가능), 주차장 400 여대 가능

     

    무료 교육 대상자

    GPC 교육은 HKMC 협력사 (1차, 2차, 3차) 임직원들의 품질 및 기술 레벨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현대 기아차 협력사 분들이면 무료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교육 신청 방법

     

     
    대부분 교육은 식대, 숙비 비용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교육 신청은 선착순 등록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빨리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은 현대 GPC 교육 포털 사이트에 접속 후 회원가입하여 교육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현대-GPC 교육-신청방법
    현대-GPC 교육-신청방법

    교육 과정

    교육은 외국어, 자동차 관련, 품질 그리고 개발 등 많은 교육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몇십 만원씩 줘야 하는 교육을 무료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청하여 혜택 누리시기 바랍니다. 저는 PPAP, ISIR, FMEA 무료 교육에 관심이 있습니다.

    현대-GPC 교육-교육과정
    현대-GPC 교육-교육과정

     

    2차사 전용 과정

    교육 과정 중에는 2차 사 전용 교육이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교육 여건과 기회가 적은 2차 협력사에 교육 수강 기회 확대를 통한 역량 개발을 지원하고자 개설되었습니다.

    현대-GPC 교육-2차사 전용교육
    현대-GPC 교육-2차사 전용교육

    현대 글로벌 상생 협력센터 (GPC) 시설

    현대 글로벌 상생 협력센터 (GPC)는 최근에 완공되었기 때문에 시설이 매우 좋고 깨끗합니다. 숙소 및 식당 등 많은 시설들이 바다뷰를 갖고 있습니다.

    현대-GPC-시설
    현대-GPC-시설

    무료 교육 정보

    무료 창업 컨설팅 국비지원 자영업 클리닉 서울 자영업 지원센터

    자동차 산업 특화 자동화 제어 및 품질 관리 전문가 양성 교육 안내 (무료 교육 및 월 30만 원 보조금 지원까지)

    솔리드웍스 무료 강의 교육 정보 (ft. 메이븐 에듀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