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에는 배달의 민족이 있다면, 떡볶이에는 배달의 떡볶이가 있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배달의 떡볶이를 주문하여 먹어봤습니다. 지인이 로제 떡볶이를 강력 추천을 해서 기대가 많았습니다.
일요일 저녁 배떡 분식 주문
출출한 저녁에 분식이 먹고 싶어서 배떡에서 로제 떡볶이, 국물 떡볶이, 오징어 튀김 그리고 순대를 주문했습니다. 어른 3명과 6살, 3살 아이들과 함께 먹으려고 합니다. 아이들은 튀김과 순대를 줄려고 합니다.
배달 떡볶이 솔직 후기 시작
로제 떡볶이
지인이 강력추천한 배떡의 로제 떡볶이라서, 기대가 큽니다.
로제 떡볶이는 떡 대신에 누들 밀떡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희는 순한 맛으로 시켰습니다. 달달하면서 진심 맛있습니다. 지인이 강추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소시지, 메추리알 그리고 베이컨들이 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누들이랑 같이 먹으면 식감도 좋고 풍미도 더 합니다.
국물 떡볶이
여느 국물 떡볶이와 비슷합니다. 어묵이 거의 없고 떡으로만 되어 있습니다. 어묵을 추가할수 있어서 추가를 했는데 사장님께서 깜빡해서 오뎅을 안 넣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미안하다고 하시고, 다음 주문 시에 더 많이 주시기로 했습니다. 중간에 보이는 흰색은 치즈인데, 저희가 추가로 넣은 것입니다.
국물 떡볶이는 국물이 맛있어야죠. 국물 달고 매운 게 진짜 맛있네요. 한 가지 아쉬운 건 계란이 없다는 것입니다. 저는 국물 떡볶이를 먹을 때 항상 마지막에 계란에 으깨서 먹었든요.
순대
배달 떡볶이 순대는 냄새도 안 나고 보통 맛이라고 보면 됩니다. 와이프와 처형도 괜찮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피가 많이 들어 있는 피순대와 내장, 간 그리고 염통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좀 아쉽습니다. 배달 떡볶이에는 순대만 팔고 부속은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징어 튀김
오징어 튀김은 엄청 컸습니다. 크기가 커서 더 맛있게 보이고 침이 나옵니다.
먹기 좋게 가위로 잘랐습니다. 오징어가 몸통은 아니고 다리로 되어 있었습니다. 맛은 보통인 것 같습니다. 겉이 바삭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아무래도 배달로 오면서 좀 눅눅해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오징어 튀김을 사서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것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따뜻하고 바삭할 때 먹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부평 분식 맛집 배달 떡볶이 전체적으로 맛은 합격점을 주고 싶습니다. 하나도 남김 없이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튀김이나 순대보다는 떡볶이가 맛있는 집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