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ol

사장님 키엔스 이미지 치수 측정기 IM-8000 사주세요!

목차

    설계를 하다 보면 치수를 측정해야 하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버니어캘리퍼스를 이용하여 보통 치수 측정을 하며 설계를 진행하는데, 키엔스에서 판매하는 이미지 치수 측정기 IM-8000를 회사에 하나 있었으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 한번 키엔스에 방문해서 데모로 사용을 해봤으면 합니다.

     

    키엔스 이미지 치수 측정기 IM-8000

    이미지 치수 측정기 IM-8000는 누구나 간단 조작으로 제품의 모든 포인트를 측정하여 결과물을 만듭니다. 작은 물체부터 큰 물체까지 다양한 형상의 제품을 측정가능합니다. 입체적인 형상도 문제없이 빠르게 측정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치수측정기-키엔스
    이미지 치수측정기-키엔스

    기존에 설계를 위해 제품을 측정할때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작업자 편차 및 실수 때문에 도면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도면이 문제가 생기면 설계를 다시 해야 하고, 잘 못된 제품을 제작했을 때는 제작비용까지 날리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얼마 전에도 치수 측정을 잘 못하여, 설계 후 제품까지 만들었는데 조립이 안되어 문제가 되어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습니다. 

    치수 측정
    치수 측정

    키엔스 이미지 치수측정기를 사용하면 이런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 회사에도 이런 측정기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키엔스 이미지 측정기 장점

    시간 단축

    버튼을 누르는 순가 측정이 되고, 여러제품을 한 번에 치수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 단축이 엄청나게 됩니다. 시간은 돈이기 때문에 엄청난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제품을 한번에 측정
    여러제품을 한번에 측정

    정확한 치수 측정

    수동 치수 측정시에는 작업차 편차 및 실수를 할 수 있지만 이미지 측정기가 있으면 편차 없이 정확한 치수 측정이 가능하게 됩니다.

     

    치수 측정 사례

    여러가지 제품들을 측정이 가능한데, 대박인 게 유리제품도 측정 가능하네요. 유리 성형품 같은 경우 투과 때문에 안될 것 같은데 키엔스 제품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치수측정 사례치수측정 사례
    치수측정 사례

    키엔스의 경우 회사 방문하여 데모 장비를 실제 사용해볼수 있습니다. 저도 나중에 시간 내어 한번 방문해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