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일정 및 신곡 노래 듣기

목차

    나훈아 콘서트가 마지막으로 열립니다. 예매 일정 및 신곡 노래 듣기 할 수 있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2024는 은퇴 콘서트이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티켓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꼭 예매하셔서 현장에서 직접 음악 들으시기 바랍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일정

    가수 나훈아는 올해 77세로, 58년만에 은퇴를 합니다.

    나훈아-은퇴-콘서트나훈아-은퇴-콘서트나훈아-은퇴-콘서트
    나훈아-은퇴-콘서트

    이번 콘서트는 은퇴 콘서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티켓 예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매 및 티켓 오픈 일정 미리 확인하시고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콘서트 일정 장소
    4월 2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
    5월 11일 청주 석우 문화 체육관
    5월 18일 울산 동천 체육관
    6월 1일 창원 체육관
    6월 15일 천안 유관순 체육관
    6월 22일 원주 종합 체육관
    7월 6일 전주 실내 체육관

     

    나훈아 콘서트 2024는 4월 27일을 시작으로 7월 6일까지 콘서트 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하반기 진행될 콘서트는 향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의 마지막 공연이기 때문에 티켓팅이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티켓팅 100% 성공하는 방법을 미리 숙지하고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나훈아 콘서트 티켓 예매하기

    나훈아 콘서트 티켓은 Yes24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서울 콘서트 일정은 현재 없는 것으로 보아, 마무리로 서울에서 콘서트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나훈아 콘서트 예매나훈아 콘서트 예매
    나훈아 콘서트 예매

    나훈아의 은퇴 콘서트이기 때문에 지역 상관없이 전체적으로 빠르게 매진 예상됩니다. 망설이지 말고 바로 예매하기 바랍니다.

     

    나훈아 신곡 노래 듣기 및 구매

    이번 나훈아의 신곡은 새벽입니다. 마지막 앨범이기 때문에 소장 가치는 더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USB와 CD 버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새 앨범
    나훈아 새 앨범

    나훈아 신곡 한번 들어보시고 노래가 좋다고 생각되면 구매하여 소장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나훈아 새앨범-전곡 듣기

     

    나훈아 콘서트 가격

    나훈아 콘서트 2024는 현재 가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훈아 콘서트는 몇년동안 가격 변동 없이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이전 기준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R석: 165000원
    • S석: 143000원
    • A석: 121000원

    지금 이 가격이면 매우 싼 가격이기 때문에 바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나훈아 콘서트 그리고 은퇴

    나훈아는 올해 데뷔 58주년을 맞이하는 긴 오랜 세월 동안 국민 가수로 활동해 온 우리 나라 트로트계의 전설입니다. 올해 77세로 콘서트를 할 수 있고, 본인의 자리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은 끓임 없는 자리 관리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번 은퇴 소식은 국민들에게 엄청난 뉴스입니다. 나훈아가 소속되어 있어 활동을 도맡아 해 주었던 소속사 '예아라 예소리'는 나훈아가 직접 작성한 편지를 공개했습니다.'고마웠습니다!'로 시작하고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면서'로 끝맺는 편지는 은퇴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나훈아 콘서트 예매나훈아 콘서트 예매나훈아 콘서트 예매
    나훈아 콘서트 예매
    나훈아 편지
    나훈아 편지

    나훈아 은퇴 시사 편지 전문

    고마웠습니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한발 또 한발 걸어온 길이 반백년을 훌쩍 넘어 오늘까지 왔습니다.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것이 이렇게 용기가 필요할 줄을 미처 생각지 못했습니다. '박수칠 때 떠나라'라는 쉽고 간단한 말의 진리의 뜻을 저는 따르고자 합니다. 세월의 숫자만큼이나 가슴에 쌓인 많은 이야기들을 다 할 수 없기에 "고마웠습니다!"라는 마지막 인사말에 저의 진심사랑 그리고 감사함을 모두 담았습니다.

    긴 세월 저를 아끼고 응원해 주셨던 분들의 박수와 갈채는 저에게 자신감을 더하게 해 주셨고, 이유가 있고 없고 저를 미워하고 나무라고 꾸짖어 주셨던 분들은 오히려 오만과 자만에 빠질뻔한 저에게 회초리가 되어 다시금 겸손과 분발을 일깨워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제가 할 수 있는 가장 크고 높은 소리로 외쳐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 고마웠습니다!